캐쉬샵에서 바린이 패키지 봤는데요. 칠지무기, 환웅투구,환웅갑옷 3개 노작으로 29800정도에 팔고 그리고 개당 39900 하는 무기,갑옷,투구 세트 사면 구성품이 여러개 따라오더라구요. 이 패키지를 다 사는데 15만원정도 드는데 15마넌으로 광부도시락 같은거 사서 바돈으로 파는것보다 저 구성품들을 다 사는게 더 나을까요? 참고로 연썹입니다. 원래 아템 시세들을 잘 몰라서 지금 거래소에 형성되있는 가격들이 비싼건지 싼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두번째 질문은 저 위 구성품들을 다 산다고 했을때 작을 어떻게 하는건가요? 패키지에서 주는 각인구슬에서 제가 원하는 능력치 방무 4,4,4,4? 이걸 고르고 그냥 바르면 되나요? 그리고 공증마치 +60 같은 능력치들은 패키지에서 주는 황돋 20,30개로 충분히 얻을수 있나요? 제가 황돋을 써본적이 없어서 능력치가 어떻게 부가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예시로 황돋을 써서 명중률 +6, 재생력+100 이런 능력치가 나오면 황돋을 다시 썼을때 저 능력치들이 없어지고 랜덤으로 새로운 능력치들로 다시 나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