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질문이요!!

아이템 각인
영술사

가정역@연

조회 764 추천 0 2022.02.05 AM 12:18:46
1. 방어도돋보기복구비서 장당 1500에 3장 팔았는데 가격 잘 판건가요? 싸게 팔았나 싶기도한데..

2. 백호gm 최고방어도무시각인강화비서'신 이 1~6수치에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예를들어, 5 1 방무면 앞각에만 사용할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뒷각에도 쓸수있는건가요?
(이거를 판다고 했을시 팔리나요? 팔리면 얼마에 팔리나요?)

3.백호gm 보물도깨비방어도무시 = 각인할경우 1,2,3,5,7 중 하나로 된다는데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알려주세요..ㅠㅠ
 예를들어, 5 1 방무에 사용한다고 하면 5가 1,2,3 중 하나로 변경될수도 있는건가요?
이것도 판다고 했을시 팔리는지랑 얼마인지 부탁드립니다.

4. 백호gm주문판독기 이거는 50개에 천만원정도라고 들었습니다. 주문판독기는 어떤걸 판독하는건가요.
위에 2,3번 주문서를 판독할수있는건가요? 없다면 팔려고 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5 AM 12:19
     
    1. 1500이면 그래도 평균가인거같고 이제 기간만료도 다가와서 괜찮게 파신거 같습니다.

    2. 백호gn강화비서는 앞각만 사용 가능합니다.

    3.보물도깹비서는 문양이 없는곳에만 바를수있습니다. 즉 각인이 발려있다면 못바르고 문양만 뚫려있어야 바를 수 있습니다.

    4.주문비서판독기는 고구려 부여성 남쪽 비서상인NPC에게 비서를 구매해서 그걸 감정하는 아이템입니다(감정하면 수치고정비서와 운좋으면 추가각인비서도 줍니다)
    202208

    추천 0

  • 영술사 가정역@연
    2022.02.05 AM 12:24
     
    기장님.그러면 바린이각인에 쓸수있는건 2번뿐이겠군요 도깹비서는 사실상 쓸모가 없는거네요? 그리고 주문비서판독기가 50개 있는데 이거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5 AM 12:26
     
    1. 적당가에 판매하신거 같고 이벤트 말기에 팔았으면 좀 더 비싸게 파셨을수도 있긴 합니다 2, 앞각인에만 사용할수 있습니다 대리지름은 잘 안하는듯 합니다 3. 기존 각인을 지우고 새로 박아야합니다 1,2,3,5,7 중 하나가 랜덤으로 부여되고 마음에 안드는게 박히면 지우고 새로하고 이런식입니다 4. 판독기는 나악당/팬더에게 구매 가능한 각인비서를 판독하면 일정 수치가 박히는 비서를 랜덤하게 얻습니다 추가각인비서가 나올때도 있습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5 AM 12:27
     
    바린이 각인에 쓰기에는 확률이 너무 낮아서 보통 사전각인 4444를 5555 만드는데 많이 씁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05 AM 12:28
     
    판독기는 비서 돌리고 팔면 손해는 안보는 구조라서 비서 다 까보셔도 됩니다(방무,방어수치로 사서 까보시고 1-3수치는 비서상인한테 다**고 4이상은 거래소에팔고 운좋으면 추가각인비서 나와서 이득볼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