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은 쩔 받지않을거면 조사계속 도나요?

캐릭터 직업
전사

땅땅앙@연

조회 734 추천 0 2022.02.05 AM 12:38:58
사령인 인던형식이 아니라 자리가 없네요 
사령쩔받는거아니면 조사굴 계속 도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5 AM 12:39
     
    네 조사굴에서 계속하시고 우안 진입하시면 됩니다.

    이 구간에서 안시성 악귀문, 용전, 천마전 적극적으로 챙기시면 금방 구간

    넘기실 수 있을겁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5 AM 07:27
     
    730 전까진 조사굴 심연이나 나락을 도시고
    사령은 경험치 보고 가는 사냥터가 아니라 그냥 편하게 하기 위해서 가는 느낌이 더 큽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