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천인 인장,파장 스킬 문의

캐릭터 기술연마
궁사

윈드브레이귀@연

조회 1102 추천 0 2022.02.05 PM 09:37:00
안녕하세요 720 천인입니다. 지배천인을 주력으로 키우고 싶습니다.

실제 상위레이드 또는 사냥 시 스킬을 어떻게 돌리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 키세팅을 볼 때, 공통적으로 체력의인장 체력의파장은 쓰시는 것 같은데

왜 마력의 인장,파장 및 기타 사냥스킬? (주문잠금 황천행 정신지배 등등) 은 사용하지 않으시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5 PM 09:37
     
    지배는 상실, 약화의진(레이드땐 방깍이 중요), 맹투의진, 총명,광기 등 버프스킬 정도만 쓰면되고 나중에 인장을 전체맵에 뿌리는
    파장정도만 쓰면 됩니다. +영혼지배도 중간중간에 넣어주면 좋습니다
    (주문잠금, 황천행, 이런스킬들은 PK때 쓰는거지 사냥때 쓸만한 스킬이아닙니다)
    202208

    추천 1

  • 궁사 윈드브레이귀@연
    2022.02.05 PM 09:44
     
    마력의 인장이나 파장은 거의 안쓰이나요 ?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05 PM 09:48
     
    파장을 배우면 인장은 쓸 필요가 없습니다. 체력 마력파장 이렇게만 써도 되고 파장은 전체맵에있는 몹에게 뿌리는거기 때문에

    이걸로도 천기 및 체마 수급이 충분히 가능하고, 레이드땐 상실, 약화를 주로 뿌려서 방깍만 잘해주시면 됩니다.
    (파장이란게 파장이 뭍은 몹을 때리면 룹원 전체 체마 회복입니다. 그런데 그 파장이 시야 내 전체몹에 뿌려지기 때문에 나머지 인장 등은 쓸 필요가 없습니다)
    202208

    추천 1

  • 궁사 윈드브레이귀@연
    2022.02.05 PM 09:51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5 PM 10:07
     
    체력의파장,마력의파장, 약화의진(방깍) 맹투의진(버프) 용맹,총명 (체마뻥) 상실(방깍) 정도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