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환수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도사

난모밍@진

조회 925 추천 0 2022.02.05 PM 10:23:40
주술사 키우는 유저인데 공짜로 주는 정령현무 6등급 만들어서 이제 환수 장비를 낄수있습니다. 그래서 주술사는 주작,백호가 시동 효과가 제일 좋다길래 현무는 투력용으로 쓸려고 하는데요 투력용으로 쓸려고 한다면 현무는 이제 6등급으로 나둬도 대나요? 아니면 7,8,9등급까지 현무를 진화시킨다고 저한테 좋은게 있을까요? 필요없다면 이제 백호에 청룡의눈물등을 쓸려고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5 PM 10:24
     
    주술사는 현무는 별루 좋진않고 백호나 청룡에 청룡의눈물을 쓰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결속환수는 9등급이 되어야 교환이 가능한데 그전에도 쓰려면 쓸 수 있겠지만 현무보다는 청룡,주작,백호를 키워서 시동해서 쓰는게 훨씬 좋고

    9등급까지 키우기도 힘들기 때문에 차라리 지금 필요한 환수에 눈물을 써주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5 PM 11:41
     
    등급이 오를수록 환수가 착용할수 있는 장비의 범위가 늘어납니다 투력환수의 경우는 9등급까지 만드는게 좋긴합니다
    (성물진이나 이런걸 착용할수 있는 등급을 고려했을때)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