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젠틀맨승@연

조회 804 추천 0 2022.02.06 PM 12:18:23

안녕하세요. 무자본으로 주술을 육성하는 중입니다.


현재 레벨 670이며, 영웅의길로 받은 장비로 봉래산까진 무난하게 클리어했습니다.


그런데 암흑결계부터는 서쪽 기준 잡을 수는 있지만, 바로 잡혀서 죽더라고요 ㅠㅠ


무/저자본 템을 맞추려고해도 아직 돈이 너무 부족한데.. 700까지 봉래산이 돈버는거랑 사냥이 제일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6 PM 12:18
     
    사냥은 흑월탑 하층이 가장좋고 680부턴 상층이 제일 좋은데 난이도가 있고 파티를 구해야되서 그냥 돈도 벌목적이라면 봉래산도 나쁘진 않습니다.

    다만 경험치도 같이하려면 흑월탑 가시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6 PM 12:24
     
    암흑결계의 경우는 들어오는 데미지도 아픈편이고
    동쪽의 경우 방어가 깎이는 디버프도 들어옵니다.

    (불빛 터지는거에 맞으면 바로 즉사)

    670대면 흑월탑 하층을 가시는게 좀 더 낫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