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월탑 하층

캐릭터 직업
주술사

젠틀맨승@연

조회 947 추천 0 2022.02.06 PM 01:59:08

지식인님들께서 추천해주셔서 흑월탑 하층 솔플로 플레이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제한시간(?)이 지나면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어서 죽는데..


혹시 이런식으로 제한시간만큼 하고 부활한 후, 리게임 하는 형식으로 사냥하는게 맞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6 PM 01:59
     
    제한시간되기전에 대기실로 나갔다가 다시 입장하는식으로 해야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6 PM 02:07
     
    제한시간이 되기 전에 나왔다 재입장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2.06 PM 04:35
     
    10분지나면 고정피해를 입고 또한 영압이차지않아 보스를 못봅니다. 따라서 10분 지나면 그냥 비영사천문 북 치고 나와서 다시들가서 사냥하는 방식으로 하시면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