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승@연
지식인님들께서 추천해주셔서 흑월탑 하층 솔플로 플레이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제한시간(?)이 지나면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어서 죽는데..
혹시 이런식으로 제한시간만큼 하고 부활한 후, 리게임 하는 형식으로 사냥하는게 맞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