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더의견을듣고싶습니다. 혹시 상마노는 시세가 떨어질까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착한다은@연

조회 894 추천 0 2022.02.06 PM 07:28:36
상마노가 [상급마령의노리개 흑인데

현재시세는 한 11억 정도 하는거 같은데 

현재 거마령 탐은 바케줄 일과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매일 강비가 몇개씩 뜨잖습니까 

제 생각에는 8차분들의 수요가 공급을 못따라갈수도 있따고 생각이

들수도있는데, 향후 시세 관련부분의 지식인 대장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계속 질문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6 PM 07:43
     
    상마노는 그래도 계속 물량이 풀리는추세라서 조금씩 떨어질걸로 예상됩니다.(다른 적혈장비들도 조금씩 떨어지고 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6 PM 07:43
     
    수요와 공급에 따라서 더 떨어질수도 있다고 봅니다만 지금도 많이 떨어진거라 제 생각은 9억 밑으로는 쉽게 안내려갈듯합니다
    202203

    추천 1

  • 마도사 착한다은@연
    2022.02.06 PM 07:48
     
    아.. 떨어지면 안되는데 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