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저항을 하고싶은데요

아이템 분해&강화
궁사

격류지대@연

조회 737 추천 0 2022.02.06 PM 07:56:29
강화술 같은거 해본적이 없습니다.

11퍼정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어렵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2.06 PM 08:00
     
    기본적으로 강화술을 하나도 안했으면 부적이나 슬롯을 뚫을때 실패하면 바로 터집니다.. 따라서 생산대리를 맡기시거나 교환o템이면 붙여달라고 맡기시는게 젤 좋습니다..
    202209

    추천 0

  • 궁사 격류지대@연
    2022.02.06 PM 08:01
     
    맡길만한 분이 있을까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06 PM 08:01
     
    만약 생산을 하나도 하지않고 생산셋을 구매하지 않은 상태라면 바르다가 실패하면 템이 깨질 수 있기때문에 어렵고

    만약 생산셋에 생산 명장인 만들어 놓으셨다면 돈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2.06 PM 08:27
     
    수리비가 비교적 저렴한 템이라고 하면 그래도 도전해볼만하나
    그게 아니라면 대리를 맡기는것이 좋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