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유저분께 질문..

캐릭터 직업
궁사

김수웅@연

조회 728 추천 0 2022.02.06 PM 11:37:20
화염장벽과 흑영야수를 사용하면 이상하리 만큼 피가 많이 차는 이유가 뭔가요? 

게다가 화염장벽은 대미지라곤 쥐뿔만큼인데 체력이 많이 차서 쓰는데..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6 PM 11:37
     
    스킬의 타수가 많을수록 타흡이 각각 적용되면서 피가 차는겁니다.(데미지가 적어도 타흡으로 인한 피 회복량 제한치까진 차서 피 회복에 
    다 타수 스킬들이 좋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06 PM 11:49
     
    흑영의야수는 타수가 빨라서 타격흡수로 빨리 찹니다.

    화염장벽도 타격흡수 때문에 찹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