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7차 전사입니다
현재 환웅셋 방무공증작 이구요 총
방어150 방무160 공증600 마치100
이렇게 나옵니다(노도핑)
공증수치가 적당한가요? 아님 방무를 더 올리는게 나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2.07
AM 12:33
-
-
마치가 너무 낮으신데 공증보다도 마치를 올리셔야합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2.07
AM 12:38
-
-
공증보다는 마치 먼저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마치먼저 700찍으시고 그다음 방무 그렇게 다 챙겼다면 공증을 찍는게 좋습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