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좀사귀고싶은데 유저가많은 맵이어딘가요 연서버입니다

바람생활 친구
도적

비오케이잉@연

조회 1599 추천 0 2018.05.09 PM 04:37:29
친구좀사귀고싶은데 유저가많은 맵이어딘가요 연서버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임회@연
    2018.05.09 PM 04:39
     

    주로 친목유저들은 국내동쪽이나 국내성 북쪽에서  쭉내려오면 고구려소극장이 있는데 여기 많이 모여있습니다.

    하지만 친목하고싶으면 사냥이나 컨텐츠를하면서 같이 하는사람들과 친해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01806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9 PM 04:39
     



          국내성 동쪽 및 부여성등이 있습니다.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4 PM 07:46
     
    백제 한성맵에 있는 문파본거지에 사람이 많으며
    도적의길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문파단위로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막앞도 많아요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