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셋트로 임인년 25Lv 달성....??

기타 이벤트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656 추천 0 2022.02.09 PM 07:52:16







뭘 해도 창조손해입니다

25Lv 1품의 달리는게 나을까요? 포기하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09 PM 07:54
     
    개인적으로 바람패스는 추천하지만 보태기패스는 비추천드립니다..(굳이 돈써가면서 얻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1품의 치장이 거래도 안되고..)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10 AM 05:59
     
    1품의도 1품의인데 까치의주화 모으는 목적이라면 사용하시고 그게 아니라면 패스하는게 날듯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