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스킬을 사용하면되니까 무기로 궁을 써도 사냥이 되지않나요??
궁보다 노가 사냥에 좋은 이유가 잇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10
PM 01:32
-
-
네 나중엔 궁으로도 광역스킬 사용할 수 이어서 궁쓰시면 되는데 초반에는 광역스킬이 따로 없어서(600정도의 구간까지)
노를 쓰셔야 됩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2.10
PM 01:53
-
-
7차 이후에는 스킬이 많이 생겨서 궁으로 사냥해도 되는데 6차까진 광역기가 투혈,다발밖에 사실상 없어서
노로 사냥하는게 좀 더 편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