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랩 469 인데 템을 어떻게 맞춰야하나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머이꼬@하자

조회 1421 추천 1 2018.05.09 PM 09:21:03

주술사 랩 469 인데 템을 어떻게 맞춰야하나요?? 복귀유저인데 템이 하나도 없어요 ㅠㅠ 어디서 어떻게 구하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임회@연
    2018.05.09 PM 10:43
     

    이벤트나 퀘스트, 영웅의길 등을 통해 바돈을 버신다음 바돈으로 사는 수가 있습니다. 일일히 장비를 얻으러다니긴 힘듭니다.

    아울러 복귀유저의 경우 종종 이벤트를 통해 복귀유저 기본템을 주는데 이것도 쓸만 합니다

    201806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9 PM 10:50
     


        직업 or 사행성으로 인해 바닥에 떨어지는 환웅4성이상템 등 있습니다.

         혹은 한방굴 격전지 긴급임무 노가다를 통해 돈을 버시기 바랍니다.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4 PM 08:08
     
    사행성으로 풀린
    바람태사봉 흑골귀갑2성
    주술사금반장식10,9성 
    주술사목간 4,5성 
    주술사금관8성 정도 껴주시면
    마력/마치/마증 보유가능하십니다. 
    유저들에게 값싸게 구입할수있습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