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승@연
조금씩 힘이들기 시작하네요.. ㅎㅎ
적어도 7차 사냥까진 해보고 싶은데...
주에 한 번씩 안시성 돌고, 흑월탑 하층(솔플), 상층일반(그룹사냥)
이렇게 돌면되나요?? 추가적으로 경험치 쏠쏠하게 얻을 방법이 있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