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제십검 격마법

아이템 장비
도적

외질헤@연

조회 1675 추천 0 2022.02.11 PM 06:53:36
용천제십겁 소생이랑 분노중에 쓰는걸로 알고있는데 각각 어떤효과이고, 어떤걸더 선호하는편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1 PM 06:55
     
    소생은 일정 데미지를 막는 방어막을 생성한다고보면 되고 분노는 무적스킬 및 방어막, 방어도를 무시하는 직타 데미지를 넣는스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소생을 선호하고 PK에서 도사 등 유저 킬을 목적으로 한다면 분노를 씁니다.
    202208

    추천 2

  • 도사 시러엽@연
    2022.02.11 PM 06:57
     
    모든 십검은 장비마법 부여가 가능합니다 (소생 분노 주시 숨결) 예전엔 분노도 많이썼으나 (체마비율로 직타뎀 주는거) 요즘엔 잘 안쓰고 보통 소생( 광폭보호막or생환대법같은 개념, 보호막을 걸어준다 생각하면 되요 ) 아니면 주시 (주변 몹 방깎)을 선호합니다
    202209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11 PM 07:00
     
    소생은 보호막 마법으로 일정량 들어오는 데미지를 막아주고 주로 무영보법에 답니다

    분노는 체력+마력 2/1만큼의 직타 데미지를 가할수 있습니다 주로 망각에 답니다

    컨텐츠 선호도에 따라 다른데 요즘은 소생을 더 많이 선호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