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지신 북쪽에 왜 사람들이 많나요?

기타 기타
도적

굽타왕국@연

조회 1018 추천 0 2022.02.12 AM 06:39:06

제가 '천명'을 하려고 12지신의 유적을 항상 거쳐서 가는데요

항상 보면 12지신 북쪽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것 같더라구요

(새벽에도 많은것 같고요...)

[그래서 질문이요]

12지신 북쪽에 왜 사람들이 많이 있나요?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2.12 AM 07:13
     
    12지신 북쪽npc를 통해 입장할수있는 검은용 레이드(중국황제암살작전) 혹은 마당쇠승자전입장npc가 12지신북쪽에 있어 그렇습니다
    202209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2.12 AM 08:12
     
    부캐동원해서 마당쇠승자전 및 검은용레이드 끝나고 잠수하는 인원이 대다수입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2.12 AM 09:01
     
    검은용 레이드를 하기 위해 보통 많이 모이는 편입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