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러면,

아이템 각인
전사

나인크로@연

조회 585 추천 0 2022.02.12 PM 11:54:50

황돋은 추출가치 없으면 노말이랑 가격 비슷한건가요?? 직업이랑 또 안 맞거나 하면 노말가격 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2.13 AM 12:08
     
    네 추출하는데 캐시아이템 황금돋보기추출비서가 사용되기 때문에 게임을 꺼서 캐시샵에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을 할 수가 없네요 8000원 정도 합니다. 돋 가격이 적어도 바람돈으로 2-3000만전은 되어야 추출을 합니다 100만전, 200만전 정도 하는 돋을 추출하기에는 비서값이 비싸서 배보다 배꼽이 더 커버려서 들인돈에 비해서 스펙업 효율이 너무 많이 떨어지죠 돋 같은 경우에는 단일돋은 방관을 제외하고는 시세가 거의 없어요 마증의 경우에는 잘 모르겠네요 전사만해서 마증단일돋이 어느정도인지는 제 기억에 없지만, 방관 단일 가격도 그리 비싸진 않는데 마증은 방관보다는 쌀거에요. 적어도 값어치가 있으려면 듀얼돋 이상이 나와야하는데 방금 올려주신 두개의 글에서는 듀얼돋이 없었습니다. 단일로는 마치 한개와와 공증 한개 시향 두개를 본거 같은데(단일은 무조건 70 이상이어야합니다) 100-200만전 정도되는 시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돋을 쓰려고 추출하지는 않기 때문에 장비채로 팔아야하는데 그 장비들이 저렙때 쓰이는 무기들 같으면 그나마 위에 말한 가격에 조금이라도 근접한 값을 더 받을 수는 있습니다만 팔릴지는 미지수입니다

    추천 0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2.13 AM 12:11
     
    아 그리고 투력돋이라고 해서 영쓸데없는 옵션으로 구성된 돋보기라도 3줄 맥스로 붙어있고 그 붙어있는 옵션들이 모두 최대치로 붙어있으면 뻥투력이라고 투력이 엄청 올라가게 됩니다 그런돋은 몇천만전합니다 아까 제가 살펴봤는데 투력돋도 없었습니다. 게임을 꺼놔서 정확한 시세를 못올려드리네요 투력돋인경우에는 전투력 수치에 따라 비싸게 거래됩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13 AM 12:43
     
    환돋은 추출가치 없으면 아애 값어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추출비보다 가치없는걸 굳이 추출하는것보다 추출비만큼의 가치 황돋을 사는게 이득이기 때문입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