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한 주술사 무자본인데
670이 되어서 흑월하층 돌려고하는데....
몹들이 너무 강해서 금방죽고 힘들더라구요...
지금 거의 천오백 만원까진 모았거든요
결계도 힘들어서 지금까지 봉래에서 사냥했는데 너무 힘들어서요
봉래처럼 흑월하층 도는사람도 없는것같고......방법이 있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13
PM 06:21
-
-
완전 무자본으로는 힘들고... 최대한 680까지 안시성,악귀문,용전,천마전으로
680까지 올리시고 680부터 흑월상층일반 파티사냥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낡은타계장비 안끼고 계신다면 낡은마사의귀목, 낡은사령웅의앞발,낡은
조사장의가면 끼시면 투력도 좀 챙길수있고 자동보무도 받아서 생존이 더 편할겁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