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 영술 바린이 스펙업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경험치
영술사

잉해@연

조회 730 추천 0 2022.02.14 PM 07:20:20
현재 갓 700 찍은 영술 바린이 입니다.
총 전투력은 48000정도 되고
환수 투력셋 ,신수777셋 , 2품의 셋
바린이 3셋 (전구장, 환웅’7성손상) 착용중이고
흉수의인장,암흑망토,조사장가면,사령웅의앞발,마사의귀목(전부 낡은거 아님) 환웅염주7성손상, 상급고대팔찌,상급고대금관제식
착용중입니다
투력 5.5 정도 까지 올리고 싶은데
장비는 최종 마령셋으로 생각중이고 마령셋은
천천히 재료 모으면서 할 생각입니다
마령셋 맞추기 전까지 사용할 템을 여쭙고 싶은데
제가 생각했던 장비는 중국2차무기 및 금린셋을 착용할까
싶은데 고인물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현질 생각은 있으니 가격 신경 쓰지 말고 말해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4 PM 07:22
     
    영술은 중국무기보단 전구장이 더 좋고 금린셋보다 환웅장비가 더 좋습니다... 템은 그대로 두되 8성또는 각인,황돋을 높은수치로 교환하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