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도적 키우다가 사냥에 현자타임 느끼고
아이템 그대로 옮겨서 천인 키울까 합니다
창조 천인은 6차 후반 7차 사냥터 입지랑 레이드는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2.15
PM 02:54
-
-
사냥은 괜찮은 편입니다만 체력 소모가 심해서 관리를 잘해줘야합니다.
레이드도 무난한 편이고 스펙이 모자랄경우 지배로해서 껴서 갈수도 있습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2.15
PM 03:08
-
-
최근 천인 찰나 상향 되면서 괜찮아 졌습니다.
사냥,레이드 무난하고 PK도 고자본되면 괜찮습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