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퀘스트&저렙 몹 잡을때 피흡문의..

캐릭터 직업
차사

살극덕배@연

조회 706 추천 0 2022.02.15 PM 03:19:58
이번에 새로 시작하게된 바린이입니다.

다름 아니라 차사로 나름 재밌게 하고 게임을 하고 있긴한대

퀘스트 할때나 저렙 몬스터를 잡을때 예를 들어 태고의나무인가 거기두..

몬스터 피흡이 잘 안되서 피관리가 안되더라구요.. 이럴때 차사로 어떻게 플레이를 해야되는지 알려주실분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5 PM 03:29
     
    태고의나무같은경우 장비들이 다 잠기고 순수 캐릭터 능력치로 잡게 됩니다. 즉 템의 피흡효과를 보기 어렵기때문에

    체관리가 안된다면 입장전에 재축이나 사냥종합시약을 먹고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