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포인트문의

캐릭터 직업
주술사

발삼@연

조회 701 추천 0 2022.02.16 AM 05:29:17
캐쉬로 고급가위사서 거래소에 팔려했는데 3일이내생성캐릭은 거래불가라해서 바람포인트 구매했는데 즉시구입가가 12,000포인트 평균이 9737포인트 이길래 제가 9800인트에 판다고 올려놨는데 몇 시간 째 안팔리는데 이거 원래 즉시구입가로 팔아야하나여??? 앗 그리구  신수는 제가 주작인데 주작장비 6성으로 두루두루 껴놓으면 될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6 AM 05:30
     
    평균구입가로하면 잘 안팔리고 즉시구입가에 가깝게 팔아야 즉시 팔립니다. 신수는 저자본이시라면 주작 6성장비로 착용하면되고

    바람의나라를 오래할거같다 하면 7성장비로 착용하면 됩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