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700렙까지 찍어봣는데
궁사 아니면 차사를 새로 키우고싶어서요
1. 거의무과금인데 궁사vs차사 머가 좋을까요
2.차사는 무슨 영기를 쓴다는데 컨트롤 어렵고 딜링구조가 복잡한 편인가요??(제가 손가락이 느려서,,)
3. 차사 키울때 알아두면 좋은 팁이나 정보 잇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16
AM 10:46
-
-
1.저는 차사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궁사는 pk에 힘이있고 차사는 아주 뛰어난건 없지만 그래도 사냥 레이드도 전반적으로 갈 수 있음.
2. 딜링구조 아주아주 간단합니다.(전직업 격수중 컨트롤이 가장 쉬울겁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