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나가기 방법이 따로 있나요?

기타 기타
차사

살극덕배@연

조회 2389 추천 0 2022.02.16 PM 09:44:51
음 예를 들어 흑월탑 시간 초과로 지속데미지를 받을때 안죽고 바로 나갈수 있는 방법이나..

 안시성을 시작했는데 인원이 적어 사람들이 리방 한다고 나가시던데 나가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6 PM 09:45
     
    재접하는겁니다. 재접하시면 다시 대기실로 가집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2.17 AM 07:57
     
    흑탑은 위쪽 보라색 포탈로 나가거나 비영사천문 치시고 안시성은 재접하시면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