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한번에 250점 채우면 좋겠지만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더라고요.
그런데 점수가 합산인 것 같더라고요.
1명 구해서 같이 했는데 240점이 나왔습니다.
250점이 되어야 모험포인트 100점을 얻잖아요.
그래서 다시 도전했는데 입장이 되더라고요.
오른쪽 상단에 300점이라고 표시되는거보니 점수 합산인 것 같은데
궁금한게 합산이면 똑같은 사람과 다시 재도전해야되겠죠?
다른 사람과 재도전하면 점수가 초기화될까요?
그렇게 해보진 않았으나 궁금하네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