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캐릭인데 생각보다 스킬범위가 작고
돌진기나 기동성이 부족한거같은데..
아직 레벨이 낮아서 그런걸까요?
그전에 주술사랑 궁사 맛만보고 차사 새로 만들엇는데
먼가 사냥이 답답한 느낌이에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19
PM 01:32
-
-
지금 렙이 낮아서 그런거고 그나마 나중에 가면 좀 나아집니다.
그렇더라도 주술사만큼 사냥이 좋진 않습니다.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2.02.19
PM 01:47
-
-
기동성은 7차때 살극 배우면 답답함이 사라집니다.. 일단 렙업부터 하셔야 할꺼같습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