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격전지 장비 쓰나요?

육성 격전지
주술사

블랜키트@호동

조회 1804 추천 0 2022.02.19 PM 09:02:31
약 10년만에 복귀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
아무것도 없는 무자본 상태로 살수 670까지키웠습니다 ( 6차승급장비랑 보무목걸이만 딱 끼고 있음)
다른거는 일행이 필요하다거나 스펙이 필요한게 많아서
옛날 추억 되살릴겸 격전지장비 노가다하고있는데요
살수 기준으로 4번째 격전지장비 (백만베기창, 대모달철갑) 같은거 쓰이나요?
지금끼고 있는 6차승급 기본옷 무기보다는 좋을런지..

그리고 예전에는 격전지 투구가있었던거같은데.. (안시성할때 캐릭터가 쓰고있는 것)
 이거 어디서 만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19 PM 09:03
     
    요즘 일부직업 최종격전지무기(도사용)가 아니면 쓰이진 않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2.20 AM 08:24
     
    진혼제나.. 가끔 용아귀? 정도아니면.. (그래도 도사 격전지무기는 백만위령선 이상으로는 쓰는편입니다만 나머진 잘 안써요.. 가끔씩 격전지 최종무기 쓰시는분은 있어도 잘 못보는 케이스입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