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0년만에 복귀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
아무것도 없는 무자본 상태로 살수 670까지키웠습니다 ( 6차승급장비랑 보무목걸이만 딱 끼고 있음)
다른거는 일행이 필요하다거나 스펙이 필요한게 많아서
옛날 추억 되살릴겸 격전지장비 노가다하고있는데요
살수 기준으로 4번째 격전지장비 (백만베기창, 대모달철갑) 같은거 쓰이나요?
지금끼고 있는 6차승급 기본옷 무기보다는 좋을런지..
그리고 예전에는 격전지 투구가있었던거같은데.. (안시성할때 캐릭터가 쓰고있는 것)
이거 어디서 만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