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는 어떻게 하나요?

임무 기타
도사

벨라바르톡@연

조회 635 추천 0 2022.02.22 AM 01:07:19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된 뉴비입니다

6차 680 투력 2.4정도 되구요~

레이드는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가요?

제가 할수있는게 있긴 한지, 추천할만한 레이드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2 AM 01:24
     
    투력 2.4면 할수있는 레이드는 없습니다... 투력을 좀더 올려서 레이드 입장컷은 맞추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0

  • 전사 해찬갓@연
    2022.02.22 AM 03:57
     
    https://dotols.com/board/tip/19

    지금 레벨과 전투력으로볼때 검은용 일반과 거마왕 일반을 가실 수 있으나, 나르샤 이벤트 육성을 통해 충분한 레벨링과 전투력을 높인이후 도전해보시는게 맞다고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