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막 투력 3만되서 악귀문 입문하려는데....

캐릭터 경험치
도적

도둑의집념@호동

조회 780 추천 0 2022.02.23 PM 08:38:39
어떤분께서 악귀문에대한 이야기를 해주긴하셧는데 막상 와보니깐 이거 솔플로도 될지안될지모르겠네요
다른글읽어보니 휴경이나 요강으로 경치 뻥튀기해서 먹을수있는거라고 하는거같고 혼자돌아서 경치를 투력맞게끔 먹기에는 힘들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3 PM 08:50
     
    악귀문은 몹경험치보다 보너스경험치가 주이고 보너스경험치를 먹으려면 파티플레이를 하는게 좋습니다.

    휴경으로는 제대로 경험치 먹을 순 없습니다..(보너스 경험치 안먹으면 하나마나이고 11굴에서 보너스 경험치 못먹으면 경험치 차이 큽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