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704에 투력 4.2조금 안되는데 쩔을 받아야하나여 아님 솔플이나 같이 사냥할 사람을 구하면되나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24
PM 06:29
-
-
거마왕은 같이 하는사람 있으면 깰수있는데 마령은 솔플은 힘듦니다...
202208
-
-
주술사
발삼@연
-
2022.02.24
PM 06:44
-
-
마령은 쩔 받아야하나여?
-
-
천인
기장@연
-
2022.02.24
PM 06:51
-
-
마령은 주술사시라면.. 질문자님 스펙이라면 쩔 받으셔야 될거같습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