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령문의

캐릭터 직업
주술사

발삼@연

조회 962 추천 0 2022.02.24 PM 05:55:21
레벨 704에 투력 4.2조금 안되는데 쩔을 받아야하나여 아님 솔플이나 같이 사냥할 사람을 구하면되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4 PM 06:29
     
    거마왕은 같이 하는사람 있으면 깰수있는데 마령은 솔플은 힘듦니다...
    202208

    추천 1

  • 주술사 발삼@연
    2022.02.24 PM 06:44
     
    마령은 쩔 받아야하나여?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2.24 PM 06:51
     
    마령은 주술사시라면.. 질문자님 스펙이라면 쩔 받으셔야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