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3.2까지 키웠는데 늙어서 그런가 사냥할때 손가락이 너무아파서 그러는데 살수가 PVE좋다던데 솔플하기도 괜찮은가요?????
게임은 레이드나 PVP는 안하고 솔플로 사냥만하는거 좋아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2.24
PM 10:05
-
-
PVE같은경우는 살수 괜찮습니다. 그런데 레이드를 도려면 스펙이 생각보다 높아야되는것만 참고하시면 될거같고
사냥 레이드만할거면 영술사도 괜찮습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