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만 할껀데 살수괜찮은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사술@연

조회 739 추천 0 2022.02.24 PM 10:02:31
주술사 3.2까지 키웠는데 늙어서 그런가 사냥할때 손가락이 너무아파서 그러는데 살수가 PVE좋다던데 솔플하기도 괜찮은가요?????
게임은 레이드나 PVP는 안하고 솔플로 사냥만하는거 좋아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4 PM 10:05
     
    PVE같은경우는 살수 괜찮습니다. 그런데 레이드를 도려면 스펙이 생각보다 높아야되는것만 참고하시면 될거같고

    사냥 레이드만할거면 영술사도 괜찮습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