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상의섬의보물 퀘스트중인데요.
퀘스트진행하던 중에 궁금한점이 생겨서요,
진백랑(난파선에 계신)의 호감도는 친밀(호의->)로 바꿔두었는데요.
다른블로그나, 커뮤니티에서 읽다보니
퀘스트를 진행할때 진백랑의 호감도 친밀과는 상관없이
"환상의도시락" 자체를 보유하고 있어야 퀘스트가 진행된다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맞다면. 환상의도시락을 보유한채로 퀘스트를 진행하고 다시 환상의도시락을 판매해도 괜찮은건지?
지식인님께 좀 여쭤봅니다.
즐거운 바람생활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