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비격수 체마잖아요.
그런데 [개조,지배,창조]가 있는데
지배는 해본적은 없지만 서포터 개념으로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뭔가 주도적으로 할 수가 없고
개조랑 창조가 주도적인데
개조는 격수 스타일 사냥인데
체마가 비격수라 체력이 아무래도 낮으니
격수랑 비교했을때 좋아보이진 않고
창조는 전형적인 비격수 스타일(?)의 사냥방식인데
뭔가 호쾌하고 빠른 맛이 없더라고요.
주술사랑 마도사에 비해서 창조 천인은 약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