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은 안좋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1036 추천 0 2022.02.26 PM 01:08:11

비격수 체마잖아요.

그런데 [개조,지배,창조]가 있는데


지배는 해본적은 없지만 서포터 개념으로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뭔가 주도적으로 할 수가 없고


개조랑 창조가 주도적인데

개조는 격수 스타일 사냥인데

체마가 비격수라 체력이 아무래도 낮으니

격수랑 비교했을때 좋아보이진 않고


창조는 전형적인 비격수 스타일(?)의 사냥방식인데

뭔가 호쾌하고 빠른 맛이 없더라고요.


주술사랑 마도사에 비해서 창조 천인은 약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6 PM 01:18
     
    제가 천인인지 모르지만 천인 괜찮습니다.

    보통 나중에는 지배 , 개조중에 하고

    지배로 8차이후 사냥터까지 시원시원하게 사냥도 합니다(마도사 화구슬 버프받고)

    창조는 보통 6차 이하까지만 유효하고 6차부턴 개조로 보통 사냥합니다.

    처음하신분들은 체관리가 안되서 힘들다고 하지만 좀 익숙해지면 사냥 레이드도 좋고

    고자본 기준 PK도 좋아집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