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명필vs공필

캐릭터 직업
주술사

또때롱@연

조회 794 추천 0 2022.02.26 PM 08:26:01
주술이 기본명중이 낮아서 신각명중을 겨우넘거나 비슷한 수준이라고 들었습니다.
탐같은건 생각없는데 다른레이드에선 기본환수 시동으로 카바가 되는정도로 들엇습니다.
이럼 주술은 무기에 명필을 달아아하나요 공필을 달아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2.26 PM 08:26
     
    탐 생각 없으시면 일반시동으로 명중은 커버치고 남기에 그냥 공필하는것도 좋습니다
    202209

    추천 0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2.27 AM 08:11
     
    명중부적이 공격부적에 비해 너무 비싼상황이고 탐에 생각이 없는데 직작을 해**다 세가지 상황이 모두 만족할 때는 공격부적으로 임시방편으로 하셔도 되지만 한가지라도 아닌 상황에서는 명중이 좋아요 무기를 구매하는데 타필작인데 다른 옵이 너무 마음에 든다하시면 이럴때에도 그무기 사셔도되는데 일단 명필이 좋긴좋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