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에 글을 올리긴 했는데
다른 분 의견은 어떠신가 궁금해서요.
아이템 사고파는 거래 게시글만 올리는 게시판이 신설되었으면 하는데
판매하는건 물론 이미 게임내에 거래소가 존재하므로
그게 안된다면 "아이템 삽니다"로 말그대로 아이템 구매 관련 게시글만 올리는 게시판이 있으면 어떨까요?
다른 분 의견이 어떠신지 궁금해서 글을 써봤습니다.
구매한다고 게시글 올리면
다른 사람이 그거 보고 물품을 제작하거나 판매할 생각이 없다가도
판매하겠다는 마음이 생겨서 거래로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