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성장3차 보상 각인비서

캐릭터 직업
전사

뭐영@연

조회 768 추천 0 2022.02.28 PM 03:18:34
어떻게 쓰는거예요?

[영웅성장]최고ㅇㅇ각인강화비서 인데 어케 쓰는거예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2.28 PM 03:26
     
    각인 수치 올리는데 쓰이고 예를들면 바린이 각인이 되어있는 장비를 예시로 들면

    그 장비의 각인창에 들어가면 비서를 사용할 수 있고

    각 문양의 방무 수치 (앞각) 5를 6으로 올려주는 겁니다.

    각인창 들어가는 방법은 아이템에 마우스 커서 올리면 강화 > 황돋/각인 이런식으로 있는데 여기서 각인 누르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