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세계후로 분쟁지역의 무슨 무슨 몬스터가 지쳐갑니다.
쓰러져갑니다. 이런 세계후 보이던데
누군가 잡는 도중에 몬스터의 체력이 깎여서 그런 세계후가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오라고 어그로성 세계후인가요?
아니면 실제로 그때가면 몬스터가 약해져서 잡기가 더 수월하나요? 아니면 그런거없이 거짓말인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