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지역 지쳐쓰러져갑니다.

기타 이벤트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740 추천 0 2022.03.01 PM 12:07:42

세계후로 분쟁지역의 무슨 무슨 몬스터가 지쳐갑니다.

쓰러져갑니다. 이런 세계후 보이던데


누군가 잡는 도중에 몬스터의 체력이 깎여서 그런 세계후가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오라고 어그로성 세계후인가요?

아니면 실제로 그때가면 몬스터가 약해져서 잡기가 더 수월하나요? 아니면 그런거없이 거짓말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01 PM 12:10
     
    네 맞습니다. 어그로성일수도 있지만 분쟁지역에 맞게 PK를 유도하기 위한 시스템인거같고

    실제로 약해지진 않고 피가 없기때문에 곧 죽을거라는 알람입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1 PM 12:24
     
    분쟁지역 보스 몬스터의 체력이 깎이면 뜨는 메세지입니다.

    체력이 낮아진다해서 보스가 약해지거나 하진 않고 보스의 체력이 얼마 남았다 정도 알려주는 세계후입니다.

    (쓰러지려고한다 메세지가 뜨면 보스 잡아서 나오는 사념의정수를 먹자를 시도할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