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고싶은 캐시템이 잇는데
캐시삽니다 라고 세계후비서로 알린다음에
적당한 비율로 바람돈을 주고 거래하는것도 위험한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3.01
PM 05:34
-
-
누군가가 신고하면 위험성이 있습니다.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3.01
PM 06:32
-
-
제가 생각하기에는 캐시 아이템과 바돈거래는 제재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을거 같긴 한데(시스템 적으로 캐시 바돈 거래는 지원하기 떄문에)
조심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물론 캐시를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하면 제재 대상입니다)
20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