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삽니다 < 이것도 제재먹나요??

캐릭터 직업
궁사

무핀토@연

조회 909 추천 0 2022.03.01 PM 05:23:53
제가 사고싶은 캐시템이 잇는데
캐시삽니다 라고 세계후비서로 알린다음에
적당한 비율로 바람돈을 주고 거래하는것도 위험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1 PM 05:34
     
    누군가가 신고하면 위험성이 있습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3.01 PM 06:32
     
    제가 생각하기에는 캐시 아이템과 바돈거래는 제재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을거 같긴 한데(시스템 적으로 캐시 바돈 거래는 지원하기 떄문에)

    조심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물론 캐시를 현금으로 구매하거나 하면 제재 대상입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