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쩔을 받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캐릭터 직업
전사

용사@진

조회 1237 추천 0 2022.03.01 PM 07:47:58

레이드 보상에서 나오는 고가의 아이템을 노리는 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꾸준히 쩔 받는 이유가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01 PM 07:49
     
    보통 탐쩔 마령쩔은 고가의 아이템을 노리기 보다는 마령장비를 맞추기 위해서 하고 

    보상템으로 거마족의영요석, 마고의영요석을 모으기 위함입니다(고대마령의흑월봉 << 이런것들 제작하기 위해 만드는 겁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3.01 PM 08:02
     
    거마왕,마령,탐쩔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보통 거마족의영요석,마고의영요석을 모아 마령템을 제작하기 위해서고

    탐의화신의 경우 탐욕의심장을 낮은 확률로 주는데 이걸 가지고 적혈장비에 도전할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