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질문있습니다

캐릭터 기타
살수

무엇인교@연

조회 649 추천 0 2022.03.01 PM 08:34:25
이제 막 1주일 정도된 바린이 입니다 

캐시샵보니 바린이 장비 패키지를 팔던데..

10만원정도 투자해서 이걸사는게 좋은건지 

금전으로 다른걸 사는게 좋은건지..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닏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01 PM 08:46
     
    지금 바린이 각인 시세가 많이 올라서 장비 패키지는 비추이지만 각인 구성인 패키지 사는건 추천드립니다

    (각인만 되팔아도 캐시값은 충분히 벌고 또 3부위팔면 바람포인트를 추가로 주기 때문에 이득입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1 PM 09:13
     
    장비 패키지는 비추천합니다 (거래소 가격이 더 싸고 회수가 안됨) 각인 패키지정도는 살만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