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관련

캐릭터 직업
주술사

돈까스좋아함@연

조회 677 추천 0 2022.03.02 AM 04:37:38
1. 환수 시동으로지금 6등급주작쓰고있는데 .. 불멸주작시동이랑  딜 차이가 많이나나요??
2. 전투력이나 이런것도 차이가많은지 알고싶습니다..
3. 방관셋은 방관어느정도 박혀있는거 사는게 맞는지랑 555로 무조건사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해찬갓@연
    2022.03.02 AM 05:50
     
    1. 주작환수 9등급 시동에는

    5칸이내 적 절망(7등급) + 체마8퍼센트 , 절망저항50퍼(8등급) + 7칸이내 범위 자동공격(9등급) 외 명중 수치로 딜 적인부분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2. 다만 9등급 환수를 시동환수로 쓸때 전투력차이가 6등급과는 조금 벌어질수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3. 비격수가 주작 시동을 하는이유는 기본적인 마증이 붙어있기때문입니다. 때문에 자본에 맞춰서 환수전용 아이템을 구입하여 사용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참고로 30,40대이상은 가격이 월등히 높으며 10~20대는 비교적 저렴하게 구할수있습니다.)

    즐바하세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3.02 AM 08:27
     
    1. 6등급 이랑 불멸주작 시동이랑은 시동자체에는 딜 차이가 나게 하는건 없습니다.

    2. 전투력은 차이가 나고 이때 1등급당 대략 투력 200이 차이납니다.

    3. 사실상 초고자본이 아니라면 투력셋만 끼셔도 사냥은 무리없습니다.(7차 전구간)

    이때 8차 사냥터는 좀 난이도가 생기는데 이때 555 낮은 방관정도 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2 AM 09:38
     
    데미지 차이보단 절망,체마%,자동 혈주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환수 등급,레벨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투력 차이도 기본적으로 좀 납니다.

    명중률때문에 555로 사는게 좋고 가성비는 20~30 사이 좀 좋은거 산다면 30이상 구하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