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몹들을 빠르게 많이 잡는게 좋나요??
그러면 흑월탑 기준으로는 상층보다 하층이 더 빠른거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3.02
PM 12:03
-
-
네 몹을 많이 그리고 빨리잡는게 좋아서 한마리 한마리 경험치가 많고 수가 적게나오는 사냥터보다 몹이 많이 나오는 사냥터가 좋습니다. 하층 상층은 체감상 비슷한거같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3.02
PM 12:26
-
-
몹이 많고 빠르게 잡아야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