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초기화비서는 쓰고 깨야하나요? 깨고 써야하나요?

기타 이벤트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719 추천 0 2022.03.03 PM 03:30:45
보상은 이미 1회 받았다고치면

비서를 쓴다음에 깨야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일단 다시 깬다음 비서를 쓰면 보상을 다시 받을수 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03 PM 03:31
     
    네 이미 보상 받으셨다면 비서를 쓰고 깨셔야 다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3 PM 03:33
     
    안시성 보상을 받은 이후 초기화비서를 쓰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