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일때 경험치용 채굴은 별로인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공걍@연

조회 878 추천 0 2022.03.03 PM 09:16:59
7차보다 효율이 많이 안좋다하지만 사냥하기가 넘 귀찮아서 생각중인건데

6차부터 그냥 채굴하면 어떨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03 PM 09:22
     
    6차도 괜찮은데 700-730구간이 효율이 제일 좋습니다. 6차땐 사냥 효율이 더 좋긴한데 귀찮다면 채굴 넣어도 됩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3 PM 09:25
     
    돈 여유가 있으시면 6차부터 채굴 하셔도 됩니다

    다만 채굴셋을 맞추셔서 집중력 1만 이상을 유지하시는걸 추천합니다.
    202203

    추천 0